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버킷리스트

줄서는식당 납작우동 파는곳 30년 전통 양천구청맛집 히노야마 위치 어디? 붓가케 우동, 왕새우 튀김, 전골

반응형

 

줄서는식당 납작우동 파는곳 30년 전통 양천구청맛집 히노야마 위치 어디? 붓가케 우동, 왕새우 튀김, 전골


여행 버킷리스트 가보고 싶은 곳들,

방송정보 프리뷰와 리뷰 그리고 정보들


2022년 9월 19일 월요일 줄서는식당 34회에는 오랜만에 컴백한 박나래와 오픈 전 부터 줄 세우는 오늘 줄식당의 특별한 메뉴인 우동과 소바를 맛보러 양천구 목동을 방문합니다. 오직 10팀(하루 20그릇)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도 있다고 하는데 바로 납작우동입니다. 타지역 사람들도 많이 찾아오게 만드는 비법은 11시간 숙성 반죽으로 빚어낸 쫄깃한 수제 면발, 그리고 30년 전통의 실력입니다.

 

 

줄서는식당 납작우동

 

납작 우동 한 상은 당일 뽑은 면이며 쫄깃한 수타운동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붓가케 우동, 왕새우튀김우동, 가쯔나베 정식등 다양한 일식 면요리를 즐길 수 있어 마니아층이 두터운 곳이라고 하네요. 이집의 원래 시그니처메뉴는 얼큰한 수타우동인 카라미우동.

 

 


■ 장소 정보 ■

히노야마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349 센트럴프라자 119호

0507-1305-8667

 

줄서는식당 납작우동
줄서는식당 납작우동


Since 1992년 가게 문을 연 30년 전 부터...
직접달인 360시간 숙성간장으로 만든 우동국물과 11시간 숙성반죽 자가제면까지 빚어낸 명품 사누끼우동.

 

 

줄서는식당 납작우동


29년전통의 목동 수타우동전문점 히노야마(구:아소산) 오랜전통을 가진 일본우동은 도쿄를 중심으로 한 관동 지방의 우동과 오사카를 중심으로 한 관서지방의 것으로 구분됩니다. 그 맛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기후가 좋아 양질의 밀이 생산되는 시꼬꾸지방을 중심으로 발달된 관서지방의 우동을 더 치며 이를 사누끼 우동이라 합니다. 히노야마는 이런 사누끼 우동을 그대로 재현하였습니다.

 

 

#맛집 #여행

#줄서는식당납작우동

 

- 본문에 언급된 모든 것 과는 개인적으로 관련이 없는 리뷰예요.

- 수정할 부분에 대해서는 글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여행 버킷리스트 | 작성자 : gardener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