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버킷리스트/경상북도

바람의남자들 김천 사찰 직지사, 버스킹 공원 촬영지 위치 알아보기~! 여행 가기 좋은 곳

반응형

바람의남자들 김천 사찰 직지사, 버스킹 공원 촬영지 위치 알아보기~! 여행 가기 좋은 곳

 TV 조선 <바람의 남자들> 11회 마지막회

방송 프리뷰와 리뷰 노트.

 

2022년 10월 22일 바람의 남자들에서는 풍경, 음악, 그리고 관객들과 함께하는 마지막 추억을 위해 전통문화와 미래가 만나는 김천으로 떠났다. 인생의 새로운 페이지를 시작한 음악 친구들이 모였다 이병찬과 박재정 그리고 나비까지 내가 좋아하는 보컬은 다 모아놨넹 ㅎㅎ.

 

보통 강원도쪽으로 많이들 떠났었는데 이번엔 경상북도를 찾았다~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노래를 들려주었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이번화가 마지막이다 ㅜㅜ. 다음 시즌으로 찾아왔으면 좋겠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음악에 취해보자!

 

박창근과 처음으로 화합을 맞춰본 박재정은 “창근형의 라이브를 인이어로 직접 들으니 지금 저의 뇌 속은 온통 박창근으로 뒤덮여 있다”라고 말한다. 또 박창근의 역대급 라이브에 충격을 받았다며 “노래 못하겠다”라고 감탄을 전한다.

 


이에 박창근도 “재정 씨는 같이 노래 부르는 사람에게 평온함을 줘서 마치 엄마 같다”라고 화답한다. 두 사람의 끝나지 않는 칭찬타임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 이날 박재정은 자작곡 ‘B에게 쓰는 편지’ 무대를 선보인다. 노래가 끝난 후 박창근은 “일기장을 훔쳐본 느낌, 에세이 소설책 한 권을 읽은 느낌이다. 아름다운 곡이다”라고 소감을 전한다. 

#김천여행 #바람의남자들촬영지 #바람의남자들직지사 #김천직지사

#천년고찰 #발동상 #김천안산공원 #김천공원 #바람의남자들김천공원버스킹 #김천공원

 

 

직지사

경북 김천시 대항면 직지사길 95

054-429-1700

 

안산공원

경북 김천시 율곡동 925

 

※ 개인의 리뷰 입니다.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이 글에 남겨주세요.

반응형